본문 바로가기
정보

큰개꿈해몽 여러가지 해석과 13가지 개꿈

by &38^^@& 2021. 7. 22.

큰 개꿈 해몽 여러 가지 해석과 13가지 개꿈. 큰 개꿈의 해몽과 개꿈의 전반적인 해몽입니다. 여러 마리 개가 나오거나, 하얀 개, 검은 개, 누런 개, 갈색 개, 그리고 더러운 개를 꿈에서 보았다면 어떤 의미가 있는지 해몽에 대한 해설입니다.

 

 

1. 큰 개꿈 해몽

꿈속에서 큰 개가 나오는 꿈을 꾸었다면 정신적으로 힘들어 현실을 벗어나고 싶은 욕구이며, 현실을 회피하고 싶은 정서적인 욕구에 개가 크다는 것은 강한 욕구를 의미합니다.

 

  • 정서적으로 힘든 이유가 남자라면 큰 개의 의미가 아버지를, 여자라는 남편이나 남자를 의미합니다. 회피하고자 하는 욕구가 생겨 원인이 해소된다면 결과적으로 아버지와 관계가 좋아지거나 남자와 관계에  좋은 결과를 얻게 됩니다.
  • 해석에 따라 인간관계의 갈등이 최고치를 넘어 힘들게 해소되며, 서로 도움을 주고받게 되는 관계로 성장하여 운이 상승하는 계기가 됩니다.
  • 큰 개가 짖는 꿈은 인간관계에서 큰 갈등이 생길 것을 암시하며 가까운 사람과 큰 다툼이 생기는 등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한얀-갈색-얼룩-큰-개
하얀-얼룩-큰-개

 

2. 개꿈 해몽

꿈속에서 개가 나오는 꿈을 꾸었다면

  • 정신적으로 많이 지쳐 현실에서 잠시 벗어나 몸과 마음을 쉬고 쉽다는 생각과 위로받고 쉽다는 정서적인 욕구를 의미합니다.
  • 혹은 자신이 정신적으로 지치거나 문제가 없다면 자신과 정신적인 교감을 이루고 있는 가까운 친구에게 문제가 발생했음을 의미합니다. 힘들어하고 있을 친구의 고민을 고요히 듣고만 있어도 모든 것이 쉽게 해결될 수 있습니다.

 

3. 개꿈 해몽 여러 마리

꿈속에서 개가 여러 마리 나오는 꿈을 꾸었다면 실제로 많은 사람들과 관련된 일이 생김을 의미합니다.

 

  • 많은 개들이 자신에게 호의를 가지고 혹은 무심히 자신을 따라다닌다면 현실에서 많은 사람들을 지시하고 조언하며 그들을 리더 하는 조직을 만들거나 대표하는 자리에 앉게 됩니다.
  • 많은 개들이 자신을 공격하려고 사납게 덤비는 꿈이었다면 실제 자신의 신변을 위협하고나 시비를 하는 사람들이 생겨나 여러모로 괴로움을 겪게 됨을 의미합니다.

 

4. 흰 개꿈 해몽

꿈속에서 흰((하얀) 개를 보았다면 가까운 남자 혹은 남자 친구와 관련해서 좋은 일이 생김을 의미합니다.

  • 그 남자와 관련된 자신의 욕망이 해소된다는 의미가 가장 크며 큰 선물이나 자신의 욕구를 들어주는 좋은 일이 생깁니다.
  • 꿈을 꾼 느낌이 화려하거나 아름답다고 생각했다면, 본인이 얻게 되는 행복의 크기가 크다는 의미입니다.

 

5. 검은 개꿈 해몽

꿈속에서 검은(검정) 개를 보았다면 가까운 사람과의 다툼으로 갈등이 생기게 됨을 의미합니다.

 

  • 가까운 사람의 배신이나 속임수를 써서 속이게 된 것을 알게 되어 큰 다툼을 겪으며 마음의 상처를 받게 됩니다. 
  • 다툼과 갈등으로 인해 건강을 잃는 일이 생길 수 도 있으니 특히 주의해야 합니다.
  • 검은 개의 느낌이 나쁘지 않았다면 갈등의 원인이 결국 오해였을 수 있으니 언행에 주의하시면 갈등이 쉽게 해소되고 후유증이 남지 않습니다.

 

6. 죽은 개꿈 해몽

꿈에 죽은 개를 보았거나 개가 죽는 것을 보았다면 관계가 마무리됨을 의미합니다.

  • 인간관계에서 어떤 목적을 가지고 혹은 어떤 욕구가 있었다면 그 목적이나 욕구가 충족된다는 의미입니다.
  • 그동안 노력을 기울였던 일에 성과를 얻게 되며, 자신을 도와주거나 신세를 졌던 사람들에게 보답하는 일이 생기게 됩니다.

 

7. 개 오줌 꿈해몽

꿈에서 개 오줌을 보았다면 그동안 노력을 기울였던 일에 성과를 얻게 되며, 그 성과가 쌓여 큰 재물을 얻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가까운 사람으로부터 도움이나 직접적인 재물을 얻는 일이 생기게 됩니다.

 

8. 개 고양이 꿈해몽

꿈에서 개와 고양이가 싸우는 것을 보았다면 자신이 현재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과 관련해서 경쟁이 더 치열해짐을 의미합니다. 가까운 사람과 경쟁일 수 있으며 마음속에 생각나는 사람이 있습니다. 

 

9. 갈색 개꿈 해몽

꿈에서 갈색 개를 보았다면 주위에 자신에게 호감을 가지고 바라보는 사람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순수한 마음으로 호의를 가지고 바라보는 사람으로 인해 좋은 일이 생기게 됩니다.

 

10. 누런 개꿈 해몽

꿈에서 누런 개를 보았다면 현재의 고민으로 정신적인 피로감이 높아졌음을 의미합니다. 자신이 신경 쓰고 돌봐야 하는 사람(고용인, 후배, 제자, 자식, 동생)으로 인해 성가신 일이 생기게 됩니다.

 

12. 개 안고 있는 꿈해몽

꿈에서 개를 안고 있었다면 어떤 문제가 생겨 고민거리가 생기게 됨을 의미합니다. 자신이 신경 쓰고 돌봐야 하는 사람(고용인, 후배, 제자, 자식, 동생)의 사고로 자신이 뒷수습을 하는 등 수고를 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13. 더러운 개꿈 해몽

꿈에서 더러운 개를 보았다면 자신의 소중한 사람, 가까운 사람이 어떤 일을 실패하거나 망쳐 위기에 빠지며 고통스러워함을 의미합니다.

 

  • 자신의 결정이나 실수가 원인일 수 있으며 그 사람의 실패로 인해 자신도 고통스러워합니다.
  • 그 사고로 인해서 질병을 얻을 수 있으니 주의하여야 합니다.

 

큰 개꿈 해몽 여러 가지 해석과 13가지 개꿈.

 

 

 

이빨 빠지는 꿈과 이빨 치료하는 꿈 해몽

이빨 빠지는 꿈과 이빨 치료하는 꿈 해몽입니다. 이빨은 자신의 의지나 큰 도움이 되는 가족이나 가까운 지인을 의미하며 새로운 사람이 나타나서 큰 도움을 얻거나, 자신을 어렵게 하던 사람이

ksm6.tistory.com

 

 

차가 물에 빠지는 꿈 해몽

차가 물에 빠지는 꿈 해몽입니다. 물에 빠지는 꿈은 대체로 자신의 힘으로 어쩔 수 없이 환경에 휩쓸려 좋지 않은 일을 당하는 나쁜 징조입니다. 차가 물에 빠지거나, 가족이, 친구가, 지인이, 강

ksm6.tistory.com

 

 

확증편향의 16가지 사례와 피하는 방법 3가지

자신의 신념을 따르는 확증편향의 16가지 사례와 피하는 방법 3가지. 아주 사소하게는 어떤 물건을 구매하려고 제품을 알아보다 마음에 안 들게 되면 단점을 찾게 되고 마음에 들면 단점 따위는

ksm6.tistory.com

 

댓글